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6시간 동안 대화를 나누며 그 남자는 단 한 번도 내 지인의 이름을 부르지 않았다고 한다. 난 그저 그 사람이 궁금했기 때문에 다섯 번이나 만난 거였다. 그 사람의 알쏭달쏭한 매력에 호기심이 일어나고 더 알고 싶은 ‘긍정적인 궁금함’을 의미하는 게 전혀 아니다. 연애를 못하는 남성의 특징이 여자를 어려워 한다는 것인데, ‘여자를 여자로 보지 말고 사람으로 보라’는 것이 이 코치의 조언이다. 이 코치는 “절대 조급해 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여자 쪽에서 매너 문자를 먼저 보내면 좋겠지만 반대인 경우가 많다. 여자에게 ‘오늘 즐거웠어요’ 정도의 문자를 보내보자. 여자가 당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줄기차게 연락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문자에 영혼 없는 답장을 보내온다면 차라리 ‘읽씹’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 정말 친구가 되고 싶으면 여자가 먼저 좋은 친구가 되자고 말할 것. 대화도 잘 통했고, 애프터 데이트도 한 번 했다.

 

사람도 마찬가지로, 피하고 알리지 않는 것과 거짓을 전달하는 것은 다른 문제다. 자신의 전력이나 과거 등 어차피 드러날 일을 거짓으로 말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면 안 된다. 그런 정보 하나 하나는 상대방의 선택에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소개를 해 주는 사람은 대개 양쪽을 다 아는 지인일 경우가 많다. 어떤 남성 독자가 소개팅을 하게 됐는데, 어떻게 준비하면 좋겠느냐고 질문을 해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비 오는 날 소개팅 하는 남성들이 갖추면 좋은 것’으로는 ‘손수건’(31%), ‘레스토랑 등 사전 예약’(28%), ‘자동차’(20%), ‘큰 우산’(11%) 순의 응답이 나왔다. ‘여자가 갖추면 좋은 것’으로는 ‘파우더’(40%), ‘손수건’(21%), ‘향수’(18%), ‘큰 우산’(10%) 순의 응답이 나왔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학생 유가연(가명)씨는 지난 5월 대학교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서 연애를 시작했다. 한 익명 이용자가 올린 글에 유씨가 쪽지를 보낸 게 만남의 시작이었다. 유씨는 “글에서 드러나는 그 사람의 생각이나 인생 철학이 공감이 돼서 쪽지를 주고받기 시작했다”면서 “대화가 잘 통하다 보니 호감이 쌓였고 이후 전화도 하고 사진도 주고받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태평양도 꽁꽁 얼릴 어색한 분위기, 나도 모르게 나오는 실언 대방출, 상대의 굳은 표정이라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소개팅의 쓴맛을 본 사람은 느낄 것이다.

 

검정색, 회색, 남색 등은 무난함을 상징할 수는 있으나, 자칫 인상에까지 어둠을 느끼게 할 수 있어 되도록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빨간색, 분홍색, 흰색 등의 의상을 선택해 밝은 이미지를 나타내 보세요. 한 통계에 따르면 대부분의 남성은 밝은 색의 의상에서 큰 시각적 자극을 느낀다고 하니, 사랑을 부르기에는 밝은 색의 옷차림이 제격이겠죠. 해당 설문에 의하면, 미혼남녀들은 소개팅에서 상대의 외적인 요소보다는 대화코드, 느낌 등 내적인 요소를 더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 앞에 와 있으니까 까만 코트 입은 사람 보면 말 걸어주세요” 이 남자, 역시 쉽지 않다. 적극적이고 친절하고 의욕 충만한 이분, 가짜 소개팅이라는 점에 괜스레 죄책감이 든다. 그래도 소개팅남이 베푸는 호의와 의욕에 살짝 기대가 된다. 2016년 3월 23일 런칭해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개팅 어플 글램이 감사 이벤트를 오픈한다.

 

소개팅 어플업계 관계자는 “불량 사용자에 대해 신고를 받아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개인 간 피해 사례는 있을 수밖에 없다”며 “본인인증 절차가 확실한 어플을 이용하라”고 조언했다. 소셜 소개팅 앱 ‘커핑’은 기존의 가벼운 즉석만남을 위한 앱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집어내 진짜 소개팅 앱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소개팅 앱으로도 유명하지만 친구들끼리 장난으로 얼굴 평가를 받기 위한 놀이로도 이용되는 어플입니다. 다가오는 4월, 벚꽃 핀 캠퍼스에서 운명적인 파트너를 찾는 분들,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여성분들, 아이유 같은 후배를 기다리는 남성분들, 이제 현실로 돌아와야 할 때다. 가장 현실적인 연애방법은 바로 소개팅, 그 성공 비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 등 새 출발을 준비하거나 집 단장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블루밍일룸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3월 20일부터 6월... 여기에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자신을 포함해 전 남자친구들을 대상으로 '결혼 적합표'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충격받았다.

오피가이드 오피 모음 오피사이트 오피 강남 안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